ABOUT 바이슐

About 바이슐

About 바이슐

Blog Article

클래식한 티파니 디자인의 반지 보다는 타사키 세팅의 디자인이 맘에 들어 타사키 세팅의 디자인으로 골랐다.

'아름다운 반짝임을 가진 보석을 통해서 이쁜 주얼리로 착용' 하려는 목적이 가장 크다고 생각이 됩니다.

이렇게 화사한 디자인을 메인을 위한 디자인이 아닌, 전체적인 화려함을 강조하기 위해 만들어진 스타일이라 볼 수 있어요.

그러한 분들이 또 선택하시는 디자인이 위 '인비저블' 세팅 디자인 이랍니다.

딱 가드링하고 같이 끼면 여리여리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날 것 같더라구요.

상세하게 안내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모두가 행복한 인터넷

요즘 너무 마음에 드는 다이아몬드 전문, 예물 매장을 찾아서 주얼리를 하나씩 수집해보고 있습니다!

프롱에 가까워질수록 밴드가 얇아지기 때문에 다이아몬드가 가장 ??? ????? 커보이는 디자인이기도 합니다 ^^

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돌아가며, 작성 중이던

다음 샵에 예약 시간이 살짝 떠서 방문하게 된 바이슐이라서, 급히 뛰어가느라 너무 더워하고 있었는데, 상담해주시는 실장님께서 히터를 낮춰주시기도 하고 나의 "다이아몬드"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주셨다.

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

사람은 나이가 들수록 체중, 체격이 변하기 때문에 외형적인 모습이 많이 변하기 마련입니다.

비싼 다이아몬드가 아닌 아름답고 그만큼의 가치가 높은 다이아몬드라는 것으로

다른 메인 반지와 같이 끼면 좋을 가드링도 꽤 보여서 많은 것들을 탐내고 있답니다^^

Report this page